부로바
*장인정신 100년, 시간의 자존심
*130년 전통의 부로바는 1875년 시계 산업이 탄생한
유럽 함스브루크 왕가 출신의 청년 조세프 부로바가 만든 명품 시계브랜드.
*현재 부로바는 전 세계인에게
스위스 정통 장인정신과 새로운 세계에 대한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다.
*1차 세계대전 이후 전통 포켓용 시계 대신
세계 최초로 남녀손목시계 세트를 출시해 새로운 유행을 리드했으며
최초로 다이아몬드를 시계에 도입한 브랜드.
*1960년 부로바는 300년 시계역사상 한 획을 그은
완전 전자식 아큐트론 무브먼트를 개발해 시계업계 판도를 바꾸어 놓기도 했다.
*또한 부로바는 초정밀 가공 기술을 69년 미국우주항공국 NASA에도 제공하기도 했다.
*수많은 명품 브랜드들이 고급 시계 시장에 뛰어들고 있지만,
시계전문 브랜드는 남다르다.
*좋은 시계들은 워낙 고가의 제품이 많기 때문에 시계를 선택할 때는 신중하게 초이스하는분들이 많다.
시계의 디자인과 줄, 버클디자인, 착용감과 수명, 포장케이스까지도 꼼꼼히 살펴본다.
또 브랜드의 가치와 명성, 신뢰성, 인지도를 따져본다.
부로바는 시계에 대해 깊이 아는 분들이 더 잘 아는 브랜드.
*연령별로 시계를 보는 기준도 다르다.
10~20대는 기능이 많고 그 시계만의 특이성에 중점을 둔 패션시계를 선호하고,
30~40대는 하이패션과 차분한 화이트나 콤비스타일을 선호,
40대 이후는 실용적인 가격과 사회적 지위에 맞는 시계를 선택한다.
*부로바 시계를 볼 때는 왜 부로바를 아는 사람들이
부로바 시계를 선택하는 지 생각해보라.
*오랫동안 저축을 해서 명품 시계를 산 사람들이 하는 말 중에
“나는 물건에도 영혼이 있다고 믿는다, 쉽게 만들고 쉽게 쓰는 물건에는 영혼이 깃들 수 없다.”
명품은 단지 비싼 것이 아니라
장인의 영혼이 깃든 것이며 쓰는 사람들의 애정과 세월이 묻어나는 것이다.
*특히 시계의 경우 명품 시계는 평생 자신과 함께 은은하게
나의 품격을 더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명품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시계를 좋아하는 주위 분들을 보면 시계 본연의 가치 때문에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유행을 타지 않는 전문 브랜드를 고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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