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이 잘 어울리는 스타들

한혜진 ´2007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 선정

maind 2009. 7. 10. 14:17

 

 

 

 

 

지난 3월 막을 내린 MBC 대하사극 <주몽>의 소서노 역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탤런트 한혜진이 <2007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탤런트 한혜진(26)이 보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로 뽑혔다.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는 매년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한국국제시계보석전시회의 대표적인 부대 행사 중 하나.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한국국제보석시계전시회는 세계적인 보석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제 전시회.

개막식 당일 국내 유명 보석 브랜드 대표, 디자이너, 보석감정사 등 관련 분야 전문가 50인의 추천을 통해 ‘보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를 선정, 매년 발표해왔다.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는 매년 그 해에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의 여주인공 가운데 보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에게 주어지는 영예로운 상이며, 그간 김혜수, 김현주, 한채영, 손예진 등이 수상했다.

한국무역협회 이재형 전시컨벤션 팀장은 “올해 역시 10여 명의 스타가 거론됐다. 그 중에서도 특히 한혜진씨는 현대와 고전적인 미를 동시에 지닌 외모와 단아하고 청순하면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는 전형적인 한국 여인상을 드라마상에서 잘 표현해 주었으며, 특히 기품 있는 외모가 보석이 잘 어울린다는 압도적인 평을 받아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로 낙점됐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2007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는 오는 28일, 전시회 개막식 당일에 있을 보석패션쇼에서 한국무역협회장이 시상하는 감사패와 함께 전시회 메인 스폰서인 <프린세스>주얼리에서 제공하는 1천만 원 상당의 보석을 부상으로 받게 된다.

 

 

한혜진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 1981년 10월 27일
 
신체  - 164cm, 46kg, A형
 
소속사  - 나무엑터스
 
가족  - 3녀 중 막내
 
학력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데뷔  - 2002년 MBC 드라마 '프렌즈'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한혜진, 신비로운 인어공주 처럼…       

 

 

 

 

 

 

 

배우 한혜진이 수중에서 촬영한 이색 화보를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오중석 씨의 작품으로 제주도 호텔 수영장에서 모든 컷을 수중 촬영으로 진행해 눈길. 6시간 넘게 물속에서 눈을 뜬 채 카메라를 쳐다봐야 하는 고난도의 촬영이지만 한혜진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한혜진의 수중 화보는 ‘인스타일 6월호’에서 볼 수 있다.  

 

   2009. 5 21. <사진 제공=인스타일>

 

 

 

한혜진, 19일 베트남 정부 요청으로 기념식 참석

 

 

 

 

탤런트 한혜진이 베트남 정부 요청으로 한국-베트남 수교 17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17일 베트남 온라인신문인 '베트남넷 브릿지(VietNamNet Bridge)'는 "한국의 스타배우 한혜진이 19일 호치민 시민을 만나기 위해 베트남을 방문한다"고 보도했다.

 

한혜진은 이번 방문에서 한국-베트남 수교 17주년을 기념한 행사에 참석하며, 행사 당일 오후 6시(현지시간) 플라자 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한혜진의 소속사 측은 "이번 방문은 한국과 베트남의 수교를 기념해 열리는 행사로, 베트남 정부 요청으로 참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지에서 MBC '주몽'이 방송되면서 한혜진 씨의 인기가 높다"며 "이를 위해 18일이나 19일 베트남행 비행기를 탄다"고 덧붙였다.

 

 

2009. 2.17